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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플릭스를 이용하다가 "회원님의 디바이스는 이 계정의 넷플릭스 이용 가구에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라는 메시지를 받은 적이 있나요? 이 글에서는 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문제 파악하기
이 메시지가 표시되는 이유는 대체로 해당 디바이스가 넷플릭스 계정의 가구 구성원으로 등록되어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넷플릭스에서는 가족이나 가구 구성원들끼리 하나의 계정을 공유하도록 권장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해당 디바이스를 계정의 가구 구성원으로 추가해야 합니다.
넷플릭스 오류 해결하기
- 계정 소유자에게 문의하기: 해당 디바이스를 계정의 가구 구성원으로 추가하려면 계정 소유자에게 문의하여 디바이스를 등록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 Wi-Fi 연결 확인하기: 모바일이나 휴대용 디바이스를 사용하는 경우, 해당 디바이스가 넷플릭스 이용 가구와 연계된 TV나 TV에 연결된 디바이스와 동일한 Wi-Fi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 디바이스 업데이트: 오류가 지속되는 경우, TV나 TV에 연결된 디바이스에서 넷플릭스 이용 가구를 업데이트한 다음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넷플릭스 앱을 재시작하세요.
추가 팁
- TV나 TV에 연결된 디바이스에 액세스할 수 없는 경우, 최근에 사용된 디바이스를 확인하고 잘 모르는 디바이스에서 로그아웃하여 계정에서 넷플릭스 이용 가구가 잘못 설정되어 있지 않도록 하세요. 그런 다음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넷플릭스 앱을 다시 엽니다.
- 이동 중이거나 집이 아닌 다른 곳에서 모바일 또는 휴대용 디바이스를 사용하는 경우, 임시로 시청하려면 사용 중인 디바이스를 인증해야 합니다.
모바일 또는 휴대용 디바이스 인증하기
- 모바일 디바이스에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면 임시로 시청을 탭합니다.
- 이메일 받기 또는 문자 받기를 탭하면 코드가 전송됩니다.
- 받은 이메일 또는 문자 메시지를 살펴보고 코드를 확인해 둡니다.
- 넷플릭스 앱으로 돌아가서 이메일 또는 문자 메시지로 받은 코드를 입력한 다음 코드 전송을 탭합니다.
- 넷플릭스 페이지로 이동을 탭합니다.
참고: 디바이스를 한 달에 한 번 이상 넷플릭스 이용 가구 Wi-Fi에 연결한 후 넷플릭스 앱을 실행하면 여행 또는 이동 중에도 계속해서 넷플릭스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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